본문 바로가기

생생엠줴이통

[군포 대야미역 맛집] 온리쭈꾸미

군포시 대야미에 위치한 맛집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온리쭈꾸미 입니다. 

 

 

 

 

 

대야미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자차로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차장 시설도 매우 많기 때문에 자차 이동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메뉴 구경 가볼까요~

 

 

 

 이름답게 쭈구미를 위주로 하는 곳인데요.

 

저는 이날 세트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쭈꾸미 볶음 + 도토리전+샐러드 + 묵사발(겨울에는 미역국)+공기밥

 

정말 푸짐합니다.

 

한상차림 정말 많지요!! 콩나물과 무생채는 무한 리필입니다!!

 

 

저는 이 도토리전이 정말 맛도리더라구요.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매운 쭈구미 볶음 먹고 도토리전으로 달래주는 느낌입니다.

 

 

저는 항상가면 매운맛을 먹는데요. 맛조절 가능하니 주문전에 말씀해주세요.

 

불맛이 정말 폴폴 나는 맛있는 쭈꾸미 볶음

 

미역국도 찐하고 구수해서 2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상콤한 샐러드도 있습니다.

 

매운맛을 중화시켜줄수 있는 메뉴 구성이 너무 좋아요

 

유자샐러드 새콤달콤

 

김가루와 참기름까지 쓱쓱 비벼 먹으면 꿀맛입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쭈구미 크기도 보실래요?

 

식감도 너무좋아요

 

 

저는 이곳을 오면 항상 과식을 하는 느낌인데요ㅋㅋㅋ

 

그만큼 정말 맛있는 대야미역 맛집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장점 두번째!!

 

 

직접내린 커피(아메리카노 뿐만 아니라 라떼도 가능) 또는 차(유자차)를 후식으로 제공합니다.

여기서 식사하고 다른곳에 커피 마시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라떼까지 가능하니 정말 사장님 인심 후한 곳입니다.

그리고 계절별 과일도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15,000원에 식사에 커피와 후식까지 그리고 편히 쉴수 있는 공간도 넓고 다양해서 점심시간이면 항상 붐비는 곳입니다. 

 

맞아요 쭈꾸미는 살 안쪄요 ㅋ
아기자기한 공간
커피타임 즐길 수 있는곳

따사로운 봄날 식사 후 커피 타임까지 가능한 온리 쭈꾸미 

 

따스한 봄날 소중한 분들과 식사 생각하신다면 온리쭈구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