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엠줴이통

양념치킨 추천 3대장 소개합니다.(지코바,처갓집,페리카나)


안녕하세요. 평소 닭덕후라고 불릴 정도로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치킨은 월화수목금토일 7일 매일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요즘 치킨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1주일 메뉴가 모두 다르게 먹을 수도 있을 듯 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양념치킨을 참 좋아 하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베스트 3위로 뽑는 치킨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에게 자주 언급되는 양념치킨 3대장 소개합니다.

1.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
맛있게 매운 치킨으로 유명한 지코바 치킨입니다. 매운땡초 고추와 떡이 함께 요리되어 있는 지코바 치킨은 사실 매장이 많이 없습니다. 따라서 매장찾기를 반드시 검색해서 근처 매장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숯불향이 솔솔나면서 자꾸 생각 나는 매운맛이 느껴지시나요? 매운맛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지코바 치킨은 정말 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2.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요즘 치킨 메뉴가 정말 많아졌는데요. 저는 처갓집에서 저의 원픽 치킨은 바로 슈프림 양념치킨 입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이 슈프림소스가 신의 한수 인데요~ 약간 마요네즈 같은 느낌이지만 완전한 마요네즈는 아네요. 계속 먹을 수록 달고 짭짤한 단짠의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계속계속 손이 가는 치킨 중에 하나죠! 여러분도 이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3. 페리카나 양념치킨
마지막으로는 바로 치킨의 명가 페리카나 치킨입니다. 정말 오래전부터 사랑받고 있는 치킨중에 하나죠. 페리카나 양념치킨을 먹으면 어린시절 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정말 오래전부터
많이 먹었던 치킨으로 매콤달콤하여 어린이들도 아주 좋아할 맛입니다. 저는 달콤한 맛이 생각나면 페리가나 치킨을 종종 시켜먹는데요.
요새 먹어보며 느끼는 것은 왜 이렇게 오래 전통을 이어올 수 있는지 느껴집니다.  여러분들도 어린 시절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페리카나 양념치킨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양념치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치킨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다들 이번주 금요일 치맥 어떠신가요?

반응형